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하테노 마을

by 하하랜드 2018. 3. 12.


저멀리 작동되는 가디언이 보입니다. 이동은 못하지만 공격은 할 수 있는데 공격력이 상당해 조심하지 않으면 바로 게임오버 될 수 있습니다.



일단 활을 이용해 상대해볼려고 합니다. 나무화살을 해봤는데 데미지가 너무 낮아서 전기 화살로 바꿔 봤습니다. 하지만 데미지가 그렇게 늘어나진 않습니다. 그래서 결국 근접해서 상대하기로 합니다.



근접 공격하다가 레이저 공격에 계속 당해 몇 번 게임오버가 됐습니다. 결국 이리저리 해보다가 뒤로 붙어 공격했는데, 가디언이 링크를 찾지 못합니다. 가디언의 머리가 계속 움직이기 때문에 계속 움직이면서 공격을 해야 합니다. 한 자리에 서 있다간 바로 레이저에 당하고 맙니다.



가디언의 체력이 많기 때문에 한 참을 공격해서 겨우 잡아 냈습니다. 열심히 잡은 것에 비해 보상은 별거 없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지나가다 보이는 사림이 있길래 말을 걸었는데 자긴 수상한 사람이 아니라고 말을 하는데, 완전 수상해 보입니다. 말투도 수상해 보입니다.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 이가단이 링크를 공격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이가단은 상당히 빠르기 때문에 고고 버섯 꼬치구이를 먹어 줍니다. 고고 효과는 빨리 움직일 수 있어 이가단을 빠르게 쫓아가 공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과 참수도를 줍니다. 무기는 항상 부족하기 때문에 바로 챙겨 놓습니다.



지나가다가 물에 수상한 물체가 보여 돌로 올라 갔습니다. 돌 위에 올라가니 물위에 둥글게 잎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전에도 비슷한 곳에서 해봤는데 코로그 열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물로 뛰어 들었습니다.



코로그 열매를 획득했습니다. 약간의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게임이라 냄새는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지나가다 보니 여행자들이 보코블린에게 당하고 있습니다. 링크는 그냥 지나치지 못하기 때문에 가서 도와 줍니다. 여행자 이름은 나츠 인데 맥스트러플을 찾기 위해 세계 각지를 여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목적지인 하테노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말을 타고 이동하니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고 스태미너가 달지 않기 때문에 좋습니다.



마을에 지나가던 아이에게 말을 걸어 보니 자기가 엄청난 걸 찾았다고 말을 합니다. 보고싶다고 물어 보는데 궁금해서 그 어린이를 따라 갑니다.



어른이를 따라 가니 악마와 천사의 모습을 동시에 하고 있는 동상이 보이며 그릇의 조종자라는 미니 챌린지가 나옵니다.



말을 거니 갑자기 하트를 빼앗아 갑니다. 상당히 당황스러운 상황입니다. 하트 하나를 얻기 위해선 신사 4개를 완료 해야 합니다. 정말 사기 당한 느낌인데 계속 대화를 이어갑니다. 받은 그릇이 생명이든 스태미나든 원하는 쪽으로 돌려 준다고 알려 줍니다. 예를 들어 하트가 많다고 생각하면 하트를 주고 스태미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부터는 돈의 힘으로 조절을 해준다고 합니다. 일단 자신에게 100엔에 그릇을 팔고, 맡긴 그릇을 되사려면 120루피를 줘야 한다고 합니다. 20루피를 손해 보긴 하지만 원하는 그릇을 선택 할 수 있으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