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하테노의 탑

by 하하랜드 2018. 3. 13.


지역 맵을 다 밝히기 위해 탑으로 향합니다. 이지역에 있는 탑 이름은 하테노의 탑입니다. 하테노의 탑 주변에 가시가 있어 조심히 조심히 올라가야 합니다. 가시에 닿으면 링크에게 데미지가 들어 갑니다.



가시를 피해 조심히 탑에 올라가 탑을 작동시킵니다. 



패러세일이 있는지 잊고 기어서 내려 오려다가 잘 못해서 떨어 져 게임 오버 됐습니다.



이번엔 안전하게 패러세일을 타고 조심히 내려옵니다. 패러세일은 정말 좋은 아이템입니다.



탑에 내려와 보니 모리블린이 보여 폭탄을 이용해 도망다니며 잡았습니다. 공격당하면 데미지가 너무 많이 들어와 아직은 근접으로 상대하기 어렵습니다. 



카카리코마을로 돌아가 임파에게 말을 거니 젤다의 길잡이 미션이 완료 됩니다.



시커스톤에 있는 사진을 임파에게 보여주니 이건 틀림없는 100년 전 젤다님의 사진이란말을 해줍니다. 여러가지 사진이 시커스톤안에 있습니다.



사진의 땅을 한 곳이라도 찾아가는 것에 성공하면 임파에게 다시 돌아오라고 말을 해줍니다. 그대에게 주고 싶은게 있다고 합니다.



사진기의 기억 미션이 생겼습니다. 왠지 좋은 아이템을 줄거 같아 바로 미션을 하러 갑니다. 



예전에 받았던 미니 챌린지를 하고 출발하려고 합니다. 고고당근을 구하러 가야 합니다.



고고당근은 당근 밭에 가니 하나를 바로 줍니다. 고고당근이 더 필요하면 나중에 상점에서 구매를 해야 합니다.



고고당근을 코코나에게 줍니다. 코코나가 고고 야채 크림스프를 선물로 줍니다. 먹으면 고고효과를 받아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목적지로 출발해야 하는데 말을 화가에게 왠지 말을 걸어줘야 할거 같아 말을 걸어 줍니다. 그러니 요정의 샘을 찾기라는 미션이 생겼습니다.



같이 가기로 했는데 자신은 체력이 없다며 혼자 가서 찾고 그림을 가져 오라고 말을 해줍니다. 그림을 그릴 수 없으니 시커스톤으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저 멀리 딱봐도 수상해 보이는 물체가 보입니다. 가까이 가서 보니 신비한 목소리가 말을 겁니다. 왠지 말을 들어줘야 할거 같습니다.



자신의 힘을 되찾기 위해선 100루피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뭔가 사기 느낌이 나지만 속는샘 치고 100루피를 건네봅니다.



다행히 사기는 아니었습니다. 크출라가 나와 재료만 갖고 오면 옷을 강화 해준다고 합니다. 상당히 좋은 분이었는데 괜히 의심을 해서 미안해 집니다. 일단 가능한 옷을 모두 강화했습니다.



화가 칸기스에게 돌아가 찍어온 요정의 샘 사진을 보여줍니다. 그러니 자네 가고 싶은 곳이나 찾고 싶은 곳이 없냐고 물어 봅니다. 아까 임파가 말을 했던 곳을 칸기스에게 물어 봅니다.



임파가 말한 지역은 마을 동쪽으로 쭉가면 커다란 설산이 있는데 이름이 라넬산이라고 합니다. 그 라넬산 기슭에 있는 넬드래곤 설원 서쪽에 그 문이 있을 거라고 알려 줍니다. 칸기스에게 이렇게 알고 싶은 곳이 있으면 사진을 보여주면 알려 줍니다.



라넬산을 가로 질러 왔는데 라넬산은 상당히 추운 지역입니다. 지금 있는 방한복을 입어도 하트가 계속 닳아 버립니다. 그래서 고고효과를 통해 빠르게 지나왔습니다. 왠지 강해 보이는 두 적이 있는데 일단 그냥 지나쳐서 라넬 로드 동쪽 입구에 왔습니다. 



입구를 나가 보니 빛이나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가니 기억하기라는 메뉴가 생깁니다. 그것을 누르면 링크의 옛 기억이 펼쳐집니다.



젤다 공주와 링크 그리고 4명이 더 등장하는데, 나중에 각 지역에 있는 신수에 가면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가기 전에 한 번 싸워보자고 덤볐는데 바로 게임오버 됐습니다. 역시 강한 적이었습니다.



젤다 공주님의 기억이 닿아 조금은 지난일을 떠올렸구나라고 임파가 말을 합니다. 그리고 영걸의 옷을 선물로 줍니다. 영걸의 옷을 입으면 몬스터의 체력을 알 수 있어 편리합니다. 체력을 보고 상대를 할지 말지 판단 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