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

인왕(Nioh) 게임 추천

by 하하랜드 2017. 12. 18.



  제가 PS4게임을 하면서 유일하게 플레티넘 트로피를 획득한 게임이 인왕인데, 한동안 정말 열심히 했지만 요즘은 많이 안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게임 스타일을 설명드리면 초반에는 다크소울 같이 난이도가 어려운데, 기술을 점점 배우면서 게임의 난이도가 낮아집니다. 


  예전엔 PS4독점이었는데 얼마전에 PC판도 발매 되어 컴퓨터로도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처음 구입하고 첫 보스를 못 잡아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지인의 도움을 받아 클리어 했는데, 초반 구간이 정말 어려워 지인의 도움이 없었으면 게임을 바로 팔았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구입하시고 초반에 어려움을 느끼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 유저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면 되는데, 게임을 세이브 하고 레벨업하는 신사에서 가능합니다. 



  게임 캐틱터와 수호령을 강화하고 아이템을 파밍하면서 게임을 클리어 해야하는데, 예전엔 꼼수로 마왕런이란게 있어서 레벨을 쉽게 올렸는데 지금은 막혀 예전같이 빠른 레벨업을 기대하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같이 같은 게임 구간을 난이도만 다르게 반복하는 시스템으로, 템 파밍에 재미를 붙이지 않으면 쉽게 질릴 수 도 있습니다. 


 



  인왕의 게임 배경이 일본 전국시대라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예전에 PS2 귀무자란 게임을 재밌게 해서 그런지 저는 배경은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습니다. 


  초반이 어렵긴 하지만 다크소울이나 블러드 본이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이나, 아이템 파밍하고 강화 시키는 걸 좋아 하는 분이라면 인왕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