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샤 타와의 사당

by 하하랜드 2018. 9. 26.




지도에서 표시된 곳으로 가니 테바의 남편인 사키가 있습니다. 지금은 남편의 행방을 알 수 없고 어디로 갔는지만 알려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남편이 향한 곳은 헤브라 산맥 기슭의 리노스 고개에 있는 비행 훈련장이란 곳입니다. 이 곳은 지도에 표시가 되지 않아 유저가 직접 찾아 봐야 합니다. 상당히 귀찮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찾아야 합니다.





비행장까지 걸어 갔다고 하는데, 예전에는 날아서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메도에게 공격을 당하기 때문에 날아 갈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갑자기 과거 회상으로 돌아 갑니다.





갑자기 날라서 누군가 옵니다. 아마도 영걸 중 한명인거 같습니다. 상승기류를 발생시켜 하늘을 높이 날아 오르는 기술이라고 하는데, 신수를 클리어 하면 얻게 될 능력 같습니다.





과거 회상 장면이 끝나고 주변을 살펴 보니 높은 곳에 바위가 하나 보입니다. 저건 100% 코로그 열매라고 생각되는데, 역시 맞습니다. 손쉽게 코로그 열매를 획득합니다. 주머니를 키울 수 있는데, 이제는 활을 늘려야 겠습니다.





비행장을 찾기 전에 일단 주변을 살펴 보니 저 멀리 사당이 보입니다. 사당 주변이 추워 보이니 추위를 막아주는 옷으로 갈아 입습니다. 사당 주변에는 말을 탄 보코블린이 보이는데, 귀찮으니 달려서 바로 사당으로 갑니다.





사당의 이름은 샤 타와의 사당이며 숨겨진 바람의 길이란 메세지가 나옵니다. 메세지 내용을 지금은 모르지만 나중에는 왜 그런지 알게 됩니다.





이 사당은 상승 기류를 타고 위로 올가면 됩니다. 생각보다 어렵진 않은데, 갑자기 적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하지만 공격 한 번으로 바로 제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상자를 열어 보라 루피를 챙겨 줍니다.




위쪽에 움직이는 물체가 보입니다. 그곳으로 가서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야 합니다. 하지만 움직이기 때문에 저곳에 착륙하기 어려운데, 몇 번 시도해서 겨우 성공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 보면 또다시 상승 기류가 있는데, 그곳을 타고 올라 가면 저 멀리 사당의 끝이 보입니다. 하지만 상승 기류가 부족합니다. 그래서 다른 상승 기류가 있는지 찾아 봤지만 못 찾았습니다. 오랜만에 젤다를 해서 그런지 감이 떨어져 영상을 찾아 봤습니다. 답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었습니다.





기둥 뒤쪽으로 날아 가면 되는 거였는데, 도전 정신이 부족했습니다. 답을 알고 나면 정말 쉬운데, 답으로 접근하는게 쉬운일이 아닙니다.





저멀리 상자가 보이는데, 당연히 가서 상자를 열어 줘야 합니다. 공격력 업이 된 기사의 활을 얻었습니다.




이제 돌아와 사당을 마무리 하면 끝입니다. 답을 알고 나면 어렵지 않은데, 도전 정신만 있었으면 쉽게 해결 했을 문제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