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리 모나의 사당, 헤브라의 탑

by 하하랜드 2018. 5. 13.


저 멀리 탑의 형태가 보입니다. 저 탑을 가는 길에 설원의 마구간이 있습니다. 탑 위주로 플레이하고 있어 그런지 마구간을 자주 마주칩니다.



마구간 근처에는 사당이 있습니다. 이번 사당은 리 모나의 사당으로 사당 메세지는 바람을 막는 것입니다. 아마도 바람을 이용해 뭔가를 해야 할거 같습니다.



일단 가운데 구멍이 보입니다. 구슬을 이용해 구멍에 넣으면 장치가 작동할거 같습니다. 구슬을 들고 내려갑니다.



경사길과 사당 마무리 사이에 있는 장치가 올라 갑니다. 장치에 링크가 올라간 다음에 구멍에 구슬을 넣어야 할거 같습니다. 사당 안에 철로된 큰 상자가 있습니다. 그것을 이용하면 될거 같습니다.



구멍을 큰 상자로 막고 구슬을 그 옆에 놓습니다. 장치 위에 올라가서 철 상자를 올려 주면 구멍에 구슬이 들어가게 되어 링크가 장치를 타고 올라 갈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위에 올라가 봤는데 아이템 상자가 위에 있습니다.



아이템상자가 있는 중간이 비어 있어 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철 상자를 이용해 중간에 다리를 만들어 줍니다. 철 상자가 하나 더 필요 한데 구멍을 막고 있던 상자를 옆에 놔주면 됩니다.



구멍을 막고 있던 철 상자를 들어 올리면 장치가 움직이는데 그 전에 철 상자를 옮겨야 합니다. 왜냐하면 장치가 움직이면 이벤트 영상으로 넘어갑니다. 그런데 시간이 너무 짧아 실패 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위에서 철 상자를 올릴 수 있는 거리가 됩니다.



다리를 만들어 아이템 상자를 획득했습니다. 상자 안에는 고대의 코어가 있습니다. 사당의 메세지에 바람이 들어가는데 바람을 이용할 일은 전혀 없었습니다.



사당에서 나와 마구간에 돌아 갔는데 장작 묶음이 많이 보입니다. 모닥불을 만들 때 필요 하니 모두 챙겨 줍니다.



이번 탑은 헤브라의 탑입니다. 탑 주변에 얼음이 있어 바로 올라 갈 수 없습니다. 모닥불을 만들어 얼음을 녹여야 합니다.



이번에도 주변 맵을 추가 했습니다. 젤다의전설BOW의 지도를 거의다 완성해가는거 같습니다.



탑에 가는 길에 집이 있었는데 그쪽으로 가봤습니다. 그곳은 폰드의 집입니다.



이곳에서는 눈덩이 볼링을 할 수 있습니다. 폰드가 직접 고안해 낸거라고 합니다. 젤다의 전설BOW는 메인 스토리도 좋지만 중간에 있는 미니 게임도 재미있습니다.



역시 공짜는 없습니다. 볼링을 치려면 20루피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라 다행입니다.



눈덩이 볼링도 실제 볼링과 같이 눈동이를 2번 굴릴 수 있습니다. 아마도 스트라이크를 못 치면 페어 처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거 같습니다.



드디어 눈덩이 볼링을 해봤는데 처음에는 0개 두번째는 3개를 쓰러 트렸습니다. 핀까지 가는 중간에 울퉁불퉁한 지형이라 컨트롤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20루피를 내고 한 번 더 했는데 그때는 하나도 못 쓰려 트렸습니다. 루피를 아껴야 하기 때문에 다음에 다시 와봐야 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