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산기슭의 마구간, 모아 키시토의 사당

by 하하랜드 2018. 3. 17.


사당 투어를 대충 마무리 하고 이제 신수 메인 미션을 하거 갑니다. 일단 지나가는 길에 산기슭의 마무간이 보여 들려줍니다. 신수가 있는 마을로 가야 하는데, 그 마을 근처는 용암지대라 그냥 갈 경우 하트가 금방 달아 버립니다. 원래 다른 길로 돌아 가보려 했는데, 근처만 가도 링크 몸이 타보리기 때문에 결국 다른 길을 찾다가 산기슭의 마구간을 발견 했습니다. 



항상 마구간 근처에 사당이 있는데 이름이 모아 키시토의 사당입니다. 사당에 들어가니 철의 구슬이 여는 길이란 메세지가 나옵니다. 기존에 비슷한 사당이 있었는데, 조금은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면 쉽습니다. 



공이 계속 굴어 다니는 길이 있는데, 돌공과 철공이 내려옵니다. 정말 쉽게 공략 했는데 철공을 마그네 캐쳐로 잡아서 앞에 달고 다니면 모든 길을 쉽게 다닐 수 있습니다. 무적의 쇠공인데 최고입니다. 다 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케이트에게 말을 걸어보니 고론 시티에 가려는 지 물어 봅니다.



고론 시티 주변은 절벽도 많고 2부 능선 부터는 몸이 타버릴 만큼 뜨거운 곳이라고 합니다. 그곳에 접근 하려면 적어도 방염 물약을 사용해야 뜨거움을 견딜 수 있다고 합니다. 원하면 판매 해준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다시 느끼는 거지만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링크는 약자이기 때문에 방염 물약을 구매했습니다.



마구간에 카사와가 있는데 고대의 노래를 알고 있냐고 물어 봅니다. 대화를 하다 보면 나중에 카시와가 고대의 노래를 직접 불러 줍니다.



일단 주변 맵 정보를 획득해야 하기 때문에 탑을 찾았습니다. 이지역의 탑 이름은 올딘의 탑입니다.



저 멀리 물의 신수 바 루타가 레이저를 쏘는 모습이 보입니다. 홀로 고생하는 모습이 안쓰럽습니다.



고른시티를 가는 길에 온천 같은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 가면 하트가 회복되니 하트가 없는 분들은 잠시 쉬어 가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안에 있는 컵스에게 말을 거니 미니 챌린지 데스마운틴의 비밀을 줍니다.



고른시티를 지키는 신수의 모습이 보입니다. 화산에 바로 붙어 있는데, 준비 없이 근처만 가도 링크가 타버릴거 같습니다.



이번에도 마을도 정문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샛길로 돌아 왔습니다. 그래서 패러세일을 타고 마을에 들어 갑니다. 정말 여러번 도전 끝에 어렵게 고른 시티에 도착했습니다. 방염 물약이 없었으면 절대 못 왔을 거 같습니다.



마을 상점에 불꽃이 가드 되는 방어구를 판매 하고 있습니다. 갑옷은 600루피인데, 머리는 2000루피나 됩니다. 일단 루피가 부족하기 때문에 갑옷만 구매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신수 근처로 가기 위해서는 머리도 필요 하기 때문에 그 동안 루피를 모아야 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