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다히 시노의 사당, 타노 아의 사당

by 하하랜드 2018. 3. 30.


길을 지나가다가 이상한 빛이 돌아 다니면 무조건 따라가서 잡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코로그의 열매를 주기 때문입니다.



다히 시노의 사당을 들어가니 힘의 시련 초급이란 메세지가 나옵니다. 힘의 시련 초급은 오랜만에 만나 보는데, 쉽게 사당 미션을 완료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무기 하나만 들고 있는 가디언인데 손 쉽게 처리 했습니다.



이곳에 온 이유는 클라이밍 세트 바지를 얻기 위해서 입니다. 사실 클라이머 세트를 얻기 위해 공략을 찾아 이곳에 왔습니다. 젤다의 전설bow를 하다 보면 절벽을 탈일이 정말 많은데, 아직 스테미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스테미나를 줄여 줄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 합니다. 이 사당은 하테노 마을에서 패러세일을 타고 날라 오면 쉽게 올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추운 곳인데 아직 추위를 완벽히 방어할 아이템이 없어 음식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추위를 막는 방법이 불관련 무기가 있으면 들고 있어도 추위 방어가 가능합니다. 이제 사당을 찾아야 하는데, 딱 봐도 의심스러운 동굴이 보이는데 이곳을 폭탄을 이용해 제고해 주시면 됩니다. 



타노 아의 사당에 들어가니 타노 아의 축복이란 메세지가 나오는데, 딱 봐도 별다른 미션은 없어 보입니다. 바로 달려가 미션을 완료하면 끝납니다. 



가장 중요한 아이템 클라이밍 슈즈를 얻었습니다. 이제 클라이밍 세트를 모두 획득했습니다. 클라이밍 세트 효과가 등반할 때 스태미나 소모를 줄요 줍니다. 정말 소중한 세트 아이템입니다. 이걸 얻기 위해 많이 돌아 다녔습니다. 



미로숲인데 미로 숲은 맵 중앙에 보면 커다란 섬 같은 곳이 보입니다. 그곳 입구에 미로 숲이 있습니다. 사실 맵 중간에 커다란 섬같은 게 있어 그냥 한 번 가보자 해서 와 봤습니다. 미로 숲은 길을 따라 들어가야 하며, 섬 중간으로 날아서 들어가볼려고 했는데,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이 미로숲은 상당히 짜증이 납니다. 조금만 잘 못 이동하면 안개가 링크를 감싸면서 리모숲 입구로 다시 옮겨 버립니다. 정말 몇 번이고 도전 했는데, 결국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해 공략을 찾아 봤습니다. 



미로 숲 공략 방법은 이 사진에 나와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불똥이 일정한 방향으로 날아가는 걸 볼 수 있는데, 그 불똥을 따라 이동하면 됩니다. 가다 보면 불 붙은 화로가 보이지 않는데, 그 때는 횟불을 이용해서 이동하면 됩니다. 이 숲의 끝에 무엇이 있을 지 궁금합니다.



횃불이 링크를 인도하고 있습니다. 바람을 따라 잘 따라 가야 길을 잃지 않고 갈 수 있습니다.



미로 숲 끝에 코로그의 숲이 나왔습니다. 신비한 무언가 있을거 같았는데 코로그의 숲이 나왔습니다.



코로그의 시련이니 대좌의 검이니 알 수 없는 말만 하고 있습니다. 좀더 알아 봐야 겠습니다.



코로그 숲 중아에 있는 나무 인데 정말 아름답습니다. 현실에서 보기 힘든 풍경을 게임에서 보고 있습니다.



그 아름다운 나무에 올라가 보니 궁극의 시련에 도전하겠내고 물어 봅니다. 무엇인지 모르지만 일단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게임 방식은 간단합니다. 나모민이 퀴즈를 내는데 그것에 맞는 물건을 저 나무잎에 올려 놓고 맞으면 다음 문제로 넘어 갑니다. 첫 번째 문제는 너무 쉽고 주머니에 있어서 바로 맞췄습니다.


문제가 조금씩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머니에 없는 물건을 수수깨끼로 내서 결국 완료하지 못하고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아쉽지만 나중에 물건을 구하면 다시 와서 도전해 봐야 겠습니다. 근데 수수께끼의 끝이 어딘지 정말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궁극의 시련이라고 하는기 모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