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평원의 탑

by 하하랜드 2018. 5. 12.


어느정도 체력을 많이 채운거 같아 코로그의 숲으로 갔습니다. 이전에는 실패 했는데 이번에는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퇴마의 검으로 다가갔습니다.



체력이 15개 있는데,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체력을 두개 정도 남기고 성공했습니다. 실패 할줄 알았는데 성공해 다행입니다.



퇴마의 검을 뽑으니 이벤트 영상이 나옵니다. 100년전 상황인데 테크나무와 젤다 공주의 대화가 나옵니다.



100년전에 퇴마검이 망가진거 같습니다. 아마도 링크가 깨어 날 떄까지 회복시키는거 같습니다. 대화를 보면 나중에 링크가 퇴마의 검을 찾으러 올거라고 말하는거 같습니다.



100년전 젤다 공주가 퇴마의 검을 들고 테크나무를 찾아 온거 같습니다. 테크나무는 지금도 싸우고 있는 젤다 공주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마스터 소드는 전설로 전해지는 퇴마의 검입니다. 빛나는 검신에는 재앙에 대항할 수 있는 신성한 힘이 깃들어 있고, 검에게 선택받은 용사만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링크는 용사이고 주인공이기 때문에 얻은거 같습니다.



테크나무가 재앙 가논에 맞서 싸울 때 성스런 빛을 두르고 진정한 힘을 발휘할거라고 말해줍니다. 하지만 너무 과신해서 쓰다가 검이 망가지고 못 쓰게 되며, 검이 회복되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아마도 마스터 소드는 다른 무기처럼 없어지진 않고, 회복 될 때까지 사용하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테크나무는 검만 밎지 말고 신수 해방을 먼저 하라고 조언을 해줍니다. 신수 4개 중 3개를 성공했으니 이제 마지막 하나 남았습니다. 젤다의전설BOW의 끝이 보이기 시작한거 같습니다. 한 게임을 이렇게 오래동안 한게 오랜만인거 같습니다.



메인 챌린지 용사의 검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다음 신수를 해방하러 가야 겠습니다.



일단 맴을 켜 맵이 열리지 않은 곳으로 향했습니다. 올딘 지방이나 시작의 탑으로 갔는데, 길이 애매해 리버 사이드 마구간으로 갔습니다. 마구간으로 간 이유는 걸어 다니는 거 보다 말을 타는게 빠를 거 같아서 입니다.



일단 탑으로 가 맵을 열어 줍니다. 평원의 탑인데 주변에 가디언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탑을 올라가는 중간에도 레이저를 계속 쏘기 때문에 주의 해야 합니다.



레이저를 주의 해야 하는데 결국 한대 맞았습니다. 중간 중간 올라 갈 때 쉬는 곳에서 레이저를 피해가며 올라 가야 합니다.



탑에 올라가 동기화를 하고 주변맵을 추가 했습니다. 주변 신사를 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단 눈에 보이는 곳만 들어가야 겠습니다.



저 멀리 신사가 보이고 탑도 보입니다. 아직 동기화해야 할 탑이 두개나 더 있습니다. 탑부터 동기화를 시키기 위해 탑으로 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