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몬야 토마의 사당

by 하하랜드 2018. 5. 13.


다음 탑으로 이동하는데 중간에 사당이 보입니다. 사당의 이름은 몬야 토마의 사당이고 사당 메세지는 이어지는 포물선입니다.



물건을 넘겨주는 장치이용해 구슬을 넘겨줘야 할거 같습니다. 



일단 구슬을 먼저 넘겨 줍니다. 장치가 양쪽에 있어 구슬이 왔다 갔다 합니다. 그리고 다음 장치로 구슬을 넘겨야 하기 때문에 링크도 장치르 타고 넘어 갑니다.



구슬이 장치를 계속 왔다 갔다 하는데, 저 멀리 있는 장치를 돌려줘야 할거 같습니다. 일단 장치를 타고 넘어 갑니다.



방향 제어 장치를 조작해 구슬을 넘기는 장치 방향을 돌려 줍니다.



구슬을 다음 장소로 넘겨 줍니다. 그런데 이곳에 아이템 상자가 있습니다. 그것을 먼저 획득하고 가야 합니다.



링크가 구슬을 넘겨주는 장치를 타고 밀어 올라가 최대 높이에서 패러세일을 펼쳐서 올라 가면 됩니다. 그런데 밀어 주는 장치가 아이템 상자가 있는 방향과 반대라 컨트롤 잘 해야 합니다. 한 번에는 성공 못하고 여러번 시도해 성공했습니다.



뇌전의 검이 나왔는데 무기 주머니 자리가 없어 양손 뇌전 검을 버렸습니다. 한 손 검이 공격력은 낮아도 방패를 들 수 있어 안전적인 전투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얻은 뇌전의 검은 피니시 블로 특수 능력이 있습니다.



아이템을 획득하고 다음 장소로 넘어 갑니다. 나무 상자가 길을 막고 있는데, 제거 해 주니 구슬을 넣을 구멍이 보입니다. 구슬을 구멍에 넣으니 닫혀 있던 문이 열립니다.



사당의 마무리 극복의 증표입니다. 어느덧 극복의 증표 4개를 모았습니다. 체력은 많이 있으니 스태미너를 채워야 겠습니다.



사당을 나와 다음 가야할 탑을 찾아 봅니다. 찾아가기 편하게 맵에 표시를 해줍니다. 그리고 주변을 살펴 보니 하늘에 거대한 비행체가 떠 있습니다. 저 주변에 가면 왠지 공격을 당할거 같은 느낌입니다.



사당에서 나와 보니 주변에 마구간이 있습니다. 이번 마구간은 마리타 마구간입니다.



마구간 옆에서 NPC들이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고래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거 같은데 궁금하니 말을 걸어 봅니다.



거대 고래의 멸정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빙하기때문이라는 사람과 화산 대분화때문이라는 사람, 세계 사막화에 따른 물 부족으로 멸종했다는 사람등 다양한 의견이 말하고 있습니다.



거대 고래의 멸종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는데 거대 고래의 뼈가 있는 곳을 못 찾아 탁상공론만하고 있습니다.



거대 고래 뼈가 있는 곳은 올딘 지방, 헤브라 지방, 겔드 지방입니다. 전에 거대한 뼈를 본거 같은데 그게 고래의 뼈 같습니다.



거대 고래 뼈를 자세히 그려달라고 부탁을 받습니다. 특히 필요한건 머리 부분이니 머리가 어느정도 나와야 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사진을 찍어 오면 될거 같습니다. 성공을 하면 보수를 300루피 준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