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힘의 샘의 전설

by 하하랜드 2018. 4. 4.


동추낙 마구간을 더 돌아 다니면서 NPC와 대화를 해봅니다. 빨간색 느낌표가 있는 NPC가 보이는데, 저것은 백프로 미션과 관련이 있습니다. 혼자말로 성스런 신의 도구라는 말도 하는걸로 봐서 거의 확실하다고 생각됩니다.



노보라는 NPC인데 세계의 끝으로 여행을 왔다고 링크가 유별라다는 말을 합니다. 노보는 이 근처에 대해 대충은 알고 있는 거 같습니다. 궁금한거있으면 물어 보라는 말에, 이 주변에 대해 물어 봅니다. 링크는 많은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노보의 말에 따르면 이 마구간에서 서쪽으로 가면 힘의 샘이라는 성스러운 샘이 있다고 합니다. 힘의 샘에 성스런 신의 도구를 바쳐라라는 말이 전해져 내려 온다는 정보도 알려 줍니다. 힘의 샘이 점점 더 궁금해 집니다.



힘의 샘에서 젤다 공주가 무언가 의식을 했던거 같습니다. 아마도 링크가 함께 했을 거 같은데, 링크는 지금 전혀 기억이 없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정보를 얻었습니다. 북쪽으로 가면 등대 같이 생긴 집이 있다고 합니다. 노보가 정말 많은 정보를 링크에게 줍니다. 젤다의 전설BOW는 주변 NPC에게 항상 말을 걸면서 다녀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당챌린지 힘의 샘의 전설이 나옵니다. 일단 힘의 샘을 찾으러 떠나봐야 겠습니다. 링크는 사당에서 체력을 얻어야 퇴마의 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당을 찾으러 가는 길에 말을 탄 보고블린이 보입니다. 말에 타고 있을 때 공격을 당하면 불리 하기 때문에 몸을 숙여서 접근을 합니다.



말에 타고 있는 보코블린을 떨어 트리고 재빨리 말을 탑니다. 말을 타고 적을 공격하면 쉽게 상대를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한 명도 말에서 떨궈 버리고 공격을 합니다. 역시 말에 타고 있으면 적을 상대하기 쉽습니다. 특히 무기를 창을 쓰니 링크에게 접근도 못합니다.



생각보다 멀지 않은 곳에 힘의 샘이 있었습니다. 멀리서 봐도 특이하게 생긴 샘입니다. 힘의 샘 중앙에는 체력과 스태미나를 올려 주는 석상과 비슷한 모양의 석상이 있습니다. 일단 저곳으로 가봐야 할거 같습니다.



힘의 샘에 내려가니 빛나는 곳이 보입니다. 기억하기를 눌러 링크의 예전 기억을 찾아 봅니다.



젤다 공주와 링크가 보입니다. 젤다 공주는 혼자 말을 하는데, 왕가의 공주는 재앙을 봉인하는 힘을 쓸 수 있는거 같습니다. 기도를 하면 그 성스런 힘을 얻을 수 있는거 같은데, 무언가 젤다 공주는 고민이 많아 보입니다.



젤다 공주의 고민은 아무리 기도를 해도 재앙을 봉인하는 성스런 힘이 자신에게 깃들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고 고대의 신과 관련된 땅에서도 안된다고 하니 무언가 안타깝습니다.



젤다 공주는 끝내 신성한 힘을 얻지 못한거 같습니다.



기억이 끝나고 석상에게 다가가 말을 걸어 봅니다. 힘의 샘에 잘 왔다는 말과 함께, 힘의 샘에 붉은 정령 올드래곤의 비늘을 바치라는 말을 합니다. 말을 들어 보니 힘의 샘 사당 챌린지가 상당히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올드래곤이 어디 있는지 모르는데, 나중에 공략을 찾아 봐야 할거 같습니다.



힘의 샘 나무 위에 아이템이 있을 거 같아 올라가 보니 새알이 있습니다. 일단 주머니에 챙겨 놉니다.



석상 반대 편에 문이 있어 가봤습니다. 나뭇잎으로 길이 막혀 있는데, 불 화살을 써도 되지만 뭔가 아까우니 불 검으로 나뭇잎을 태워 버립니다.



문 밖에는 정찰 가디언이 보이는데, 상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밤이라 그런지 해골 모리블린이 갑자기 나타 납니다. 당황했지만 어렵지 않게 처리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