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추낙 고대 연구소 2

by 하하랜드 2018. 4. 4.


지난 연구소보다 이번에는 푸른 불꽃이 더 멀리 있습니다. 지도에서 보면 연구소 왼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 돌아 가는 길이 상당히 멀어서 걱정입니다.



불꽃을 횃불에 붙여 이동할려고 하는데, 등불 같은게 보입니다. 그래서 불을 붙여 보니 푸른 불꽃이 옮겨 집니다. 다행히 이번에는 중간 중간 등불을 이용할 수 있어 다행입니다. 주변에 몬스터가 많기 때문에 일단 등불에 불을 붙이고 몬스터와 전투를 해야 할거 같습니다. 젤다의 전설BOW는 비슷한 미션이지을 다른 방법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게임을 잘 설계 한거 같습니다. 



해골 동굴이 보입니다. 일단 해골 동굴 위로 올라가 해골의 눈을 통해 폭탄을 굴려 보냈는데, 몬스터가 별다른 피해를 입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동굴안에 폭탄이 없었습니다. 결국 전투를 통해 모두 잡았습니다.



중간 중간 몬스터가 정말 많기 때문에 꼭 등불에 불을 붙여가면서 이동해야 합니다. 무리 하는 한참을 뒤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길을 지나가야 하는데, 큰돌이 막고 있습니다. 횃불을 들고 돌을 타고 올라 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주변을 보니 다리 건너에 등불이 보입니다. 젤다의전설BOW를 계속 하다 보니 공략법이 바로 머리에 떠오릅니다.



반대편 등불에 푸른 불꽃을 붙입니다. 그리고 활에 푸른 불꽃을 붙여서 돌 넘어에 있는 등불에 불을 붙여 줍니다. 거리 계산을 잘해서 활을 발사 했는데 다행히 한번에 성공했습니다. 이제 돌을 타고 넘어가 횃불에 푸른 불꽃을 다시 붙이면 됩니다.



최대한 전투를 안하기 위해 푸른 불꽃을 들고 등불에만 불을 붙인 후에 몬스터를 피해 이동했습니다. 그런데 아까 만났던 가디언에게 막혔습니다. 결국 가디언을 먼저 제거해야 합니다.



가디언은 방패 패링을 이용해 쉽게 상대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못 해보다가 처음으로 도전해 봤는데, 성공했습니다. 아마도 다르케르의 수호가 도와준거 같습니다. 아무튼 처음 성공이라 정말 기쁩니다. 앞으로 이 방법을 이용해 가디언을 쉽게 상대해야 겠습니다. 



가디언을 상대하는 동안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횃불에 불을 붙여야 하는데 비때문에 불이 붙지 않습니다. 비가오면 링크는 정말 무능해 집니다. 젤다의전설BOW 최고의 적은 아마도 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비가 그칠때까지 기다려야 해서 주변에 있는 몬스터를 정리 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광물이 많이 보여서 채집을 하려고 합니다. 기존에는 광물을 무기로 공격했는데, 이번에는 폭탄을 이용해 봤습니다. 결과는 대 성공입니다. 이제 무기의 내구도를 안 닳게 하기 위해, 광물을 채집할 때는 폭탄을 이용해야 겠습니다.



저번에 했던 푸른 불꽃을 옮기는 미션보다 확실히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미션을 완료하니 조금은 뿌듯함이 들었습니다. 푸른불꽃을 가마에 점화 하니 워프 지점으로 등록이 됐습니다.



가마에 불을 붙이니 체리가 정상적으로 작동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리를 작동시켜준 보답으로 고대 병기 화살 3개를 선물 받았습니다. 가디언을 상대 할 때 좋다고 하던데, 나중에 써봐야 겠습니다.



체리는 고대 병기 화살 이외에도 다양한 고대 병기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고대소재와 루피를 체리에게 주면 된다고 하는데, 이번에도 공짜는 없었습니다. 로베리가 연구비가 없다는 변명을 합니다. 링크는 약자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로베리의 말을 따라야 합니다. 또하나의 연구자 미션이 완료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