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카오 마카의 사당

by 하하랜드 2018. 4. 12.


사당을 돌다 보니 어느세 극복의 증표가 4개 모였습니다. 귀찮지만 그때 그때 생명의 그릇으로 바꿔줍니다. 코로그 열매도 모여서 보쿠린에게 가봤는데, 무기 주머니를 늘리려면 코로그 열매 12개가 필요합니다. 아쉽지만 무기 주머니는 나중에 늘려야 겠습니다.



젤다의 전설 BOW는 지역별로 과일 아이템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곳은 나무에 맥스두리안이 열려 있습니다. 과일은 최소한 체력을 채워주기 때문에 무조건 주머니에 챙겨야 합니다. 



저 멀리 사당의 모습이 보입니다. 높은 곳에 있으니 패러세일을 타고 편하게 이동합니다 이동하다 보니 구치니자 평원 고분군이란 메세지가 나옵니다. 이곳은 평지가 대부분인 지역인거 같습니다.



사당 근처에 마구간이 보입니다. 아마 마구간에 딸려 있는 사당인거 같습니다. 일단 마구간은 사당을 갔다가 가기로 했습니다.



절벽을 올라가는대 사당이름이 나옵니다. 이번 사당은 카오 마카의 사당으로 길을 잇는 것이란 메세지가 나옵니다.



일단 눈앞에 보이는 문을 마그넷 캐쳐로 열어 줍니다. 저 멀리 아이템 상자와 극복의 증표를 주는 곳이 보입니다.



가까이 가보니 그냥 올라 갈 수 없습니다. 장치나 도구를 이용해야 할거 같습니다.



주변에 기계 움직이는 소리가 계속 들렸습니다. 그래서 주변을 살펴 보니 작은 가디언이 있습니다. 이제는 가디언도 그렇게 무섭지 않습니다.



철문 안쪽에 무언가 있을 거 같아 들어가 봅니다. 보통 마그넷 캐쳐로 철문을 당기면 고정이 되는데, 이 철문은 고정이 안됩니다. 그래서 마그넷 캐쳐를 계속 켜 문을 잡으면서 들어 왔습니다. 아이템 상자에서 병사의 활이 나왔습니다. 내구도가 업그레이드 된 아이템입니다.



주변을 계속 돌다 보니 계단이 보입니다. 가디언도 있는데 이제는 크게 신경쓰이지 않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보니 블럭별로 거리가 있어 점프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을 찾아 봅니다.



처음 문을 봤을 때는 몰랐는데 다시 보니 한 쪽 문이 돌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돌은 폭탄을 이용해 폭파 할 수 있습니다. 돌을 부수니 문을 따로 들고 다닐 수 있게 분리되었습니다.



분리한 문을 이용해 블럭 사이에 다리처럼 놓고 이동하면 됩니다. 이번 사당 미션은 생각보다 쉽게 풀렸습니다.



아이템 상자가 높이 있습니다. 왠지 이번에도 폭탄을 이용해 돌을 부술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돌은 부서지지 않습니다. 살짝 당황이 됩니다.



훨씬 간단한 방법이 있었습니다. 상자가 금속상자 였습니다. 그래서 마그넷 캐쳐로 상자를 내려 오팔을 획득했습니다. 젤다의전설BOW를 하면서 상황에 따라 너무 많은 생각을 하면 안되는 순간도 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공략을 찾아 보지 않고 사당미션을 한거 같습니다. 사당 미션이 쉬웠던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