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사이 우토의 사당

by 하하랜드 2018. 4. 11.


큐카 나타의 사당을 나와 이제 탑으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이제는 탑이 그리 멀리 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패러세일을 타고 탑이 있는 방향으로 날아 가려고 하는데, 용이 또 보입니다. 젤다의 전설BOW는 자유도가 높은 게임이기 때문에 용 위에 탈 수 있지 않을 까 싶어서 용 쪽으로 날아 갔습니다. 가는 중간에 용의 뿔을 공격해 볼려고 하는데, 너무 멀어서 실패 했습니다. 용 근처에 다가가 올라가려고 했는데, 전기 공격을 받고 링크가 물로 떨어 졌습니다. 물에서 이동하기에 스태미나가 부족할거 같아 사당으로 워프한 후에 다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젤다의 전설BOW를 하면서 이동하기 애매한 상황에서는 사당 워프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절벽에서 주변을 살펴 보고 있는데 왼쪽 밑에 불이 빛나는게 보입니다. 아마도 마을이 있지 않을 까 싶어서 탑에 가기 전에 먼저 들르기로 했습니다.



플로리아 다리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더 다가가니 레이크 사이드 마구간이 나옵니다. 마을이 아니라 마구간이 나왔습니다. 그래도 적의 기지가 아니라 다행입니다.



마구간 근처에는 사당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사당 센서가 반응이 옵니다. 그래서 주변을 계속 살펴 봅니다. 마구간 근처 절벽 위에 올라 왔습니다. 물 속에 쇠 물체가 보이길래 건져 올렸습니다. 이벤트가 일어날거 같았는데, 별일다른 일은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헛다리를 짚었습니다.



젤다의 절설BOW에서 가장 좋은 무기는 활 같습니다. 화살만 계속 수급이 된다면 정말 좋습니다. 안전하게 적들을 제거 하고 오른쪽에 있는 아이템 상자를 얻을 생각입니다.



아이템 상자가 쇠로 되어 있어서 마그넷 캐쳐를 이용해 내렸습니다. 안에서 토파즈가 나왔습니다. 비싸게 팔 수 있는 보석입니다.



마구간 근처 절벽을 다 돌아 다니녔는데 결국 사당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공략을 찾아 봤는데, 마구간 바로 옆에 사당이 있었습니다. 벽 틈에 있는 바위를 폭탄으로 제거하면 사당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당 이름은 사이 우토의 사당이고 기울임을 멈추는 것이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시간 멈춤 능력을 사용해야 할거 같습니다.



시소 같은 물체가 있는데 올라가면 기울어 지기 때문에 시간 멈춤을 해 놓고 올라 가야 합니다. 아직까지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아이템 상자를 먼저 챙겨줍니다. 병사의 검 아이템이 나왔는데, 멀리 던질 수 있는 특수 능력이 있어 보입니다.



저 위쪽에 아이템 상자가 하나 더 있는데 이런 저런 방법을 해도 어떻게 해야 할지 공략이 떠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공략을 또다시 찾아 봤습니다.



공략영상을 보고 다소 충격을 먹었습니다. 설마 처음 봤던 아이템 상자를 활용해야 한다는 것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젤다의 전설BOW는 정말 머리가 좋아야 공략을 안보고 엔딩을 볼거 같습니다. 스스로 공략을 해내는 분들을 존경합니다.



아이템 상자를 높이 띄운다음에 떨어 트립니다. 시소 원리에 따라 링크가 있는 곳이 위로 올라 가게 됩니다. 그러면 패러세일을 이용해 아이템 상자에 다가가면 됩니다.



고대의 코어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나중에 고대 연구소에서 사용해 봐야 겠습니다.



사당 미션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아이템 상자가 필요합니다. 올라갈 반대쪽에 놓으면 링크가 올라가도 시소가 기울어 지지 않습니다.



시소 가 두개 붙어 있는데, 두번째 시소에 시간 멈춤을 걸어 주면 간단하게 사당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