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사사 카이의 사당 (그림자가 가리키는 곳에)

by 하하랜드 2018. 4. 15.


북쪽 얼음 창고를 나와서 탑을 향했습니다. 이제는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탑에 가까이 가보니 밑에서 부터 올라가려면 스테미나라 많이 필요해 보입니다. 그래서 방법은 주변 절벽으로 올라가 탑 쪽으로 패러세일을 타고 날아가야 할거 같습니다.



절벽을 올라가다 보니 화염무기를 못 들어서 그런지 링크가 추위를 탑니다. 그래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올라와 보니 위쪽은 다 눈입니다. 왜 링크가 추위를 탔는지 알거 같습니다. 이제 탑이 밑에 보입니다.



패러세일로 날아가 탑에 접근했습니다. 탑의 이름은 겔드의 탑입니다. 겔드의 마을 근처에 있는 탑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왼쪽에 어디서 많이 보던 NPC가 보입니다.



이번에도 탑을 가동시키고 주변 맵 정보를 얻었습니다. 이 지역은 낮은 곳은 사막이라 덥고, 높은 곳은 눈이 덮혀 있는 특이한 구조 같습니다.



말을 걸어 보니 카시와입니다. 빨간색 느낌표가 있는 것으로 봐서 미션이 있습니다. 자신의 스승이 100년 전에 대재앙을 무찌르는 용사에게 바치는 노래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 노래를 들어 보면 미션을 유추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100년이 지나도 나타나지 않는 용사님을 위해 매일 노래를 연습하고 있습니다. 뭔가 감동적이기도 하지만, 눈앞에 링크를 보고 알아 보지 못하는게 안타깝습니다. 링크 대신 말해주고 싶습니다.



이지역에 전해 내려오는 고대의 노래라고 하는데, 아마도 사당 미션을 줄거 같습니다.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하늘빛이 북서쪽에서 빛날 때 탑 그림자가 가리킨 곳에서 빛을 향해 화살을 쏘라고 말을합니다. 그곳에 용사의 시련이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역시 사당 챌린지 그림자가 가리키는 곳에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저 아래 사당 장치가 보이는데, 그곳에 탑의 그림자가 지나가면 빨갛게 변합니다. 한 번 지나가고 나면 게임 안의 시간이 지나야 다시 그림자가 지나갑니다. 그래서 모닥불을 피우고 시간을 보냅니다. 아침까지로 선택했는데, 너무 오래 기다립니다. 점심까지를 선택해야 할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탑에서 장치 쪽으로 활을 쏴서 맞춰야 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공략을 찾아 보니 탑 그림자가 장치 근처에 있을 때 탑을 향해 활을 쏘면 됩니다. 생각보다 쉬운데 풀지 못했습니다.



이번 사당의 이름은 사사 카이의 사당으로 힘의 시련 중급이란 메세지가 나옵니다. 힘의 시련 미션을 자주하는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방심하다가 게임오버 될번 했습니다. 가디언의 레이저를 패링하다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체력을 뻥튀기 해주는 음식을 먹고 겨우 가디언을 제거 했습니다. 젤다의 전설BOW에서 방심하는 순간 게임오버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추운 곳이라 그런지 빙설의 검을 줬습니다. 사막에서 더울 때 들고 다니면 될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