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다코 타와의 사당

by 하하랜드 2018. 4. 17.


패러세일을 타고 가는데 수상한 돌뭉치가 보입니다. 폭탄을 이용해 파괴하니 안에서 아이템 상자가 나옵니다. 활용하기 좋은 폭탄화살을 얻었습니다.



기둥위에 상자가 보이는데 열어 보니 얼음의 화살을 얻었습니다. 이 지역에는 화살을 많이 주는거 같아 좋습니다.



혹시 코로그 열매를 주는게 아닐까 돌을 들어 봤는데, 이번에는 꽝이었습니다.



사당을 찾다가 보니 암석이 많이 보입니다. 보석을 많이 얻어서 나중에 상점에 팔아 루피를 벌어야 겠습니다.



점점 사당을 찾기 어렵습니다. 절벽 밑에 숨어 있습니다. 이번 사당은 다코 타와의 사당이고 사당메세지는 일렉트로의 통로입니다.



이번에도 전기를 이용해 뭔가를 해야 할거 같습니다. 위에 보이는 전구를 전기를 이용해 작동시켜야 할거 같습니다.



전기 상자를 옮겨야 할거 같은데 이것 저것 다 해봤습니다. 전기 검을 이용해 보니 조금씩 작동은 하지만 위로 올라가긴 어려울거 같습니다. 전기 상자를 장치에서 내리면 장치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지쳐서 공략을 찾아 볼까 하다 문득 공략법이 생각났습니다.



마그넷 캐치를 통해 전선에 계속 전기 상자를 대주면 됩니다. 젤다의 전설BOW를 하면서 어렵게 공략 방법이 생각나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위쪽으로 올라 왔는데, 왠지 전기 상자를 계속 이용해야 할거 같습니다. 그래서 들고 다음 단계로 넘어 갑니다.



밑에 철이 보입니다. 마그넷 캐쳐를 이용해 들어 볼려 했는데, 들리지 않습니다. 그냥 지나가야 할거 같습니다.



앞에 있는 철 상자는 마그넷 캐쳐를 통해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음 장소로 넘어가는 길이 생겼습니다.



혹시 몰라 전기 상자를 가질러 가는데, 뒤돌아가다 보니 아이템상자가 보입니다. 안에는 고대의 코어가 나왔습니다.



아이템상자를 열었는데, 반대편에도 아이템 상자가 또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 돌아가서 아이템 상자를 열었습니다. 월광의 나이프를 얻었습니다.



밑에 깔린 철판이 어떤 용도인지 알거 같습니다. 철 상자가 가까이 가면 전기가 발생해 링크가 데미지를 입습니다. 그래서 철상자를 들고는 못가고 마그넷 캐쳐를 이용해 옮겨야 합니다.



이번 사당은 생각보다 정말 깁니다. 노란 장치를 이용해 위아래로 움직이는 판을 작동시켜 줍니다.



위에 올라가니 전기 상자를 올려놔야 하는 장치가 보입니다. 다시 내려가 전기 상자를 들고 왔습니다. 그러니 저 멀리 움직이는 판이 작동합니다.



판을 이용해 목적지에 도착은 했지만 옆에 아이템 상자가 보입니다. 그래서 다시 움직이는 판을 기다립니다.



아이템 상자를 놓쳤으면 큰일날뻔 했습니다. 좋아 보이는 태양의 방패를 얻었습니다. 성능은 모르겠지만 보석이 박혀 있는 디자인은 특이합니다.



정말 길고 긴 사당 미션이었습니다. 그래도 공략을 찾아 보지 않고 완료해서 기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