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나크시 마을

by 하하랜드 2018. 4. 10.


사당을 나와서 보니 나크시 마을이란 메세지가 나옵니다. 해안가에 있는 마을로 여름 휴양지 느낌이 많이 나는 곳입니다. 하지만 비가 내려서 전혀 즐겁진 않습니다. 지금 있는 지역은 비가 정말 수시로 내립니다. 



마을에 들어가서 이곳 저곳 살펴 보고 있는데, 집 밑에 반짝이는게 보입니다. 그래서 앉아서 들어가 보니 아이템들이 많이 보입니다. 맥스트러플부터 방패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이곳은 집 밑에 물건을 보관하는거 같습니다.



집안에도 들어가 봤는데, 밤이라 그런지 NPC들이 모두 자고 있습니다. 말을 걸어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아침까지 기다려야 할거 같습니다.



주변을 좀더 살펴 봤는데, 집 밑에서 활력버섯을 얻었습니다. 요리로 만들면 스태미나 게이지 최대치가 늘어 나는 아주 귀중한 아이템입니다. 맥스순무 아이템은 체력의 최대치를 늘려 주지만, 활력버섯 아이템은 스태미나 게이지 최대치를 늘려 줍니다. 



링크는 항아리를 보면 그냥 지나갈 수 없습니다. 젤다의 전설BOW도 예외가 될 수 없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아이템이 많이 나오진 않는거 같습니다.



가게 같은 곳이 보여 들어가니 루피가 필요하지 않냐고 말을 겁니다. 뭔가 수상하지만 NPC의 말을 계속 들어 보겠습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루피를 걸고 상자 3개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1개의 상자는 내가 걸었던 루피보다 더 많은 보상을 돌려 주지만 나머지는 그렇지 않습니다. 루피를 많이 걸 수록 나중에 보상도 더 많이 준다고 합니다. 일단 왔으니 한 번 운을 시험해 보기로 합니다.



일단 가볍게 10루피만 걸어 보기로 했습니다. 코한은 어떻게 링크의 성격을 알았는지, 신중한 타입이라고 말을 합니다.



링크의 운이 좋은건지 20루피를 얻었습니다. 10루피의 두배를 얻은 샘인데, 시작이 좋습니다.



두번째도 도전했는데, 이번에도 10루피를 이용해 20루피를 벌었습니다. 링크의 운을 너무 쓸데 없는 곳에 많이 쓰는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루피를 얻었으니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50루피에 도전해 봤습니다. 순서가 대충 정해져 있는거 같아 가운데 상자를 열었는데, 1루피만 나왔습니다. 결국 49루피를 날린샘입니다. 링크의 운은 여기까지인거 같아 상자 열기는 그만해야 겠습니다.



코한은 언제든이 이곳에 있을 거니 운을 시험해 보고 싶으면 다시 찾아오라고 말을 해줍니다. 나중에 루피를 많이 모아 다시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다시 마을을 탐험하고 있는데, 배의 노가 보입니다. 무기로 사용해도 되겠지만, 아마도 배를 움직일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물론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상점이 보여 바로 달려 갔습니다. NPC 무베에게 말을 걸고 물건을 구입합니다. 상점에서 NPC에서 말을 걸지 않고 물건 쪽에 가서 바로 구매하면 됩니다. 전기화살과 나무화살 아이템을 모두 샀습니다. 화살은 보이면 다 살 생각입니다.



다른 NPC에게도 말을 걸어 봅니다. 자신이 육아 때문에 바쁘니 염소버터와 맥스소라를 구해달라고 합니다. 일단 알았다고 했지만 나중에 시간이 되면 해야겠습니다.



아메스 NPC는 바다에서 배를 타는 것에 대해 말을 해줍니다. 이것 저것 말을 하다가 코로그 부채에 대해 알려 줍니다. 예전에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코로그 부채를 휘두르면 바람이 붑니다. 그걸 이용해 배를 움직일 수 있다고 알려 줍니다.



이번에는 몬스터에게 점령당한 해안을 정리 해달라는 부탁을 합니다. 이것도 나중에 시간이 되면 해야지 지금은 하기 힘든 미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