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러브폰드

by 하하랜드 2018. 4. 10.


마을을 나와 길을 가는데, 돌 무리가 보입니다. 이거는 분명 코로그 열매를 주는 미션입니다. 저 큰 원에 돌을 옮겨야 할거 같은데, 일단 가까운 곳에 있는 거 부터 옮겼습니다.



돌을 옮기느라 바쁘지만 맥스 순무는 캐줘야 합니다. 젤다의전설BOW에서 정말 중요한 아이템 같습니다. 체력의 최대치를 뻥튀기 시켜주기 때문입니다.



이번 코로그 열매 미션은 돌이 총 3개 필요합니다. 2개는 주변에 있는데, 하나는 못 구해서 해변가에 가서 돌을 들고 옮겼습니다. 코로그 열매 미션도 점점 어려워지는거 같습니다.



코로그 열매 미션을 하고 길을 가는데, 보호색을 하고 있는 몬스터를 만났습니다. 그림자만 없었으면 그냥 지나쳤을 거 같습니다. 젤다의전설BOW에는 정말 다양한 몬스터가 있습니다.



일단 지도를 열어야 하기 때문에 탑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저 멀리 탑으로 보이는 물체 두 개가 보입니다. 아마도 탑 두개가 가까운 거리에 있는거 같습니다.



작은 호수 같은게 있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마그넷 캐쳐를 켜봤습니다. 그랬더니 역시나 물안에 아이템 상자가 있습니다. 그냥 지나갔으면 20루피를 못 얻을 뻔 했습니다.



망원경을 통해 맵에 탑의 위치를 표시 해 놨습니다. 가까워 보이는데 상당히 멀리 있습니다.



얼마전 카카리코 마을에 갔을 때 의상 상점에서 러브 폰드에 관한 책을 봤습니다. 그게 아마도 이곳인거 같습니다. 별거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실제로 있었습니다. 젤다의전설BOW 게임에 다시 한번 감탄했습니다. 페디는 아마도 이곳에 사랑을 찾아 온거 같습니다.



반대편에 와빈이 있는데 아마도 페디에게 한눈에 반한거 같습니다. 이곳 이름이 왜 러브 폰드인지 알거 같습니다. 와빈은 페디에게 용기를 내어 고백을 할 생각인거 같습니다.



와빈은 은밀초를 주면서 고백을 하고 싶은데, 은밀초를 갖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은밀초만 있으면 당장에 달려 갈거라고 말을 합니다.



링크의 주머니에는 왠만한 아이템이 다 들어 있습니다. 은밀초도 당연히 있습니다. 그래서 와빈에게 은밀초를 주기로 했습니다. 와빈이 고맙다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소심한 와빈은 막상 고백하러 갈려고 하니 다리가 떨려 못갈거 같다고 합니다. 링크에게 은밀초를 대신 전달해 달라고 합니다. 정말 소심한 와빈이지만 안쓰러워 부탁을 들어 줍니다.



링크는 페디에게 가서 은밀초를 전달해 줍니다. 그랬더니 페디가 와빈에게 다가 옵니다. 페디가 당신이 은밀초를 줬냐고 물어 봅니다. 소심한 와빈은 은밀초를 싫어 하냐고 물어 봅니다. 와빈이 힘을 냈으면 좋겠습니다.



대화의 내용이 정말 재밌습니다. 페디가 얼떨결에 와빈에게 고백한게 되버렸습니다. 와빈은 생애 첫 고백을 운명의 상대에게 받아 기쁘다고 합니다. 젤다의 전설BOW 사이드 미션 스토리도 정말 재밌게 잘 구성하는거 같습니다. 한편의 짧은 로멘티 코메디 영화를 본거 같습니다.



와빈이 고맙다며 링크에게 20루피를 건내 줍니다. 사랑의 징검다리 역활을 한 보람이 있습니다.



나에대한 마음이 그런 푼돈 밖에 안되냐면서 페디가 화를 냅니다. 그래서 와빈이 결국 100루피를 추가로 링크에게 줍니다. 페디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재밌는 미니 챌린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