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랜드/젤다의전설브레스오브더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큐카 나타의 사당

by 하하랜드 2018. 4. 11.


젤다의전설BOW는 정말 다양한 음식 아이템이 있습니다. 칼날초는 일시적으로 근력을 향상시키는 특수 성분이 들어 있으며, 요리에 사용하면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마을에 갔을 때 요리로 만들어 봐야 겠습니다.



벽에 특수한 모양의 문양이 보입니다. 저것도 코로그 열매를 주는 미션입니다. 저런 모양이 보이면 그냥 지나가면 안됩니다. 두 문양의 모양을 같게 만들어 주면 됩니다. 주변을 둘러 보니 네모난 블럭이 안보입니다. 바로 앞에 저수지가 있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마그넷 캐쳐를 켰습니다. 그랬더니 역시 물 안에 네모 블럭이 있습니다. 



하지만 거리가 너무 멀어 바로 들어 올릴 수 없습니다. 그래서 얼음 기둥을 이용해 가까이 가서 블럭을 들어 올렸습니다.



레고나 테트리스를 하는 느낌입니다. 블럭을 올려 놓으니 바로 코로그 열매를 줍니다. 좀 더 모으면 무기 주머니를 또 늘릴 수 있습니다.



예전에 마구간에서 만났던 카시와 NPC입니다. 비오는날 밖에서 악기로 노래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특이한 NPC입니다. 빨간색 느낌표가 있는거 보니 미션이 있을거 같습니다.



비오는 날에도 밖에서 젖지 않고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깃털이 비를 튕겨 주고, 악기도 특수 제작해 비에 젖지도 망가지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비에 젖지 않는게 부럽습니다.



이 지역에도 시련을 극복한 용사의 노래가 있다고 합니다. 카시와가 노래를 불러 준다는데 들어 봐야 겠습니다. 미션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고대의 용사는 하늘의 번개를 이끌어 바위에 잠든 용사의 시련을 향하는 길을 연다는 노래 내용입니다. 수수께끼같은데 아직은 정확한 의미를 알기 어렵습니다. 일단 바위산으로 가봐야 할거 같습니다.



역시 미션이 있었습니다. 사당 미션으로 번개가 여는 시련이란 메세지가 나옵니다. 아마도 번개를 이곳에 떨어트려야 할거 같습니다. 때마침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쇠부치 무기를 들고 있으니 번개가 링크에게 떨어질거 같습니다. 번개가 살짝씩 오다가 큰 번개가 내렸습니다. 링크의 체력이 거의다 닳았습니다.



바위에 번개가 내리니 사당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번개가 여는 시련을 완료 했습니다. 사당의 이름은 큐카 나타의 사당이고 메세지가 나타의 축복이라고 나옵니다. 이곳도 사당에서는 별다른 미션이 없어 보입니다. 링크의 체력이 얼마 없었는데 다행입니다. 사당을 완료하면 체력을 모두 채워줍니다.



사당 아이템 상자에서 러버 타이츠가 나왔습니다. 고무 소재로 만들어져서 전기에 내성이 있는 방어구 같습니다. 저 방어구 세트를 다 모으면 비오는날 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사당미션을 너무 무식하게 한거 같아 공략 영상을 찾아 봤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바위 위에 쇠 무기를 내려 놓고 링크는 잠시 그자리를 피해 있습니다. 그러면 번개가 무기 있는 곳으로 떨어져 바위가 부서지고 사당이 모습을 드러 냅니다. 젤다의 전설BOW는 한가지 미션을 여러 방법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혹시 저같이 무식하게 사당 미션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